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엑셀러(XCELER)’ 라인의 여름 캠페인을 공개하고 여름 엑셀러 제품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사진=한성에프아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최근 브랜드 모델 윤이나 프로와 함께 한 엑셀러 라인의 두번째 TV광고 캠페인을 내놓았다. 이른 더위에 착용하기 좋은 여름 엑셀러 제품을 주력으로 전개했으며, ‘100% 스윙을 위한 완벽한 디테일’을 메인 슬로건으로 담았다.
영상 속 윤이나 프로가 메인으로 착용한 엑셀러 티셔츠는 UV차단(UPF50+), 흡한속건 기능을 갖춘 시원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여름철 필드에서 최상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엑셀러 라인의 시그니처 빅 메탈로고 와펜을 포인트로 추가하는 등 디자인도 한층 강화했다.
함께 매치해 입기 좋은 제품으로는 트리코트 소재의 ‘플레어 큐롯’을 제안했다. 허릿단에 스트레치 핫멜팅 기법을 적용해 신축성을 높여 스윙 시 이질감을 없앴으며, 펀칭 기법을 적용해 보다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SNS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 내 관련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윤이나 프로의 친필 사인 모자, 영상 속 여름 엑셀러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엑셀러 라인 여름 제품들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윤이나 프로와 함께 한 여름 TV광고 캠페인을 공개하고 소비자 소통 강화에 나섰다”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