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SAMG엔터가 제작한 국내 1위 인기 캐릭터 IP ‘캐치! 티니핑’ 어린이음료의 새로운 라인업을 17일 공개한다. /사진=웅진식품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는 지난 2023년 출시 이후 누적 1700만 병을 판매하며 어린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어린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발 빠르게 파악해 새로운 시즌의 방영 시점에 맞춰 패키지 캐릭터 및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현재 반영 중인 시즌5로 패키지를 변경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 라인업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중요한 영양요소인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제품이다. 5가지 멀티비타민은 물론 칼슘과 아연을 포함한 미네랄 2종 그리고 특허 유산균도 담아내 아이들이 최애 간식으로 영양 보충까지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케일, 양배추, 단호박 등 11가지 채소농축액과 과즙을 함유했으며, 당 함량 0g의 제로슈가 제품으로 설계했다. 식약처로부터 어린이기호식품인증을 획득해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신제품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3일까지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날 오후 7시부터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해 최대 44%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캐치! 티니핑’ 어린이음료의 라인업이 혼합음료, 차음료, 제로음료에 이어 영양요소까지 챙긴 ‘멀티비타민&미네랄’이 새롭게 추가됐다”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