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라호텔 더 파크뷰. /사진제공=호텔신라
이미지 확대보기서울신라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는 2월 투숙객을 대상으로 성인조식 식사 시 어린이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겨울방학 프로모션’과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딤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에 투숙하는 가족 고객에게는 식사일 기준 1월 30일부터 2월 28일 사이 주중, 2월 1일 ‘더 파크뷰’ 조식 이용 시 만 13세 미만 어린이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 파크뷰’의 딤섬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딤섬을 현지의 맛 그대로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다. 미쉐린 출신 셰프가 선보이는 이번 딤섬 프로모션에서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으로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크리스피 새우 창펀을 추가했다. ▲마라 소룡포 ▲게살 트러플 버섯 교자 ▲전복 샤오마이 등 딤섬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총 9종으로 제공한다. 딤섬 프로모션은 2월 3일부터 20일까지 월~목요일 런치와 디너 타임에 진행된다.
서울신라호텔은 알찬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키즈 아트 프로그램을 포함한 객실 패키지 ‘키즈 아트 익스피리언스(Kids Art Experience)’도 출시한다.
객실 패키지에 포함된 키즈 아트 프로그램은 지하 1층 아케이드에 위치한 조현화랑에서 진행되는 전시에 맞춰 운영된다. 1월에는 독특한 질감의 부조 회화 작품으로 잘 알려진 ‘보스코 소디(Bosco Sodi)’의 전시, 2월부터는 김홍주, 박서보, 김종학 작가의 작품을 전시하는 ‘한국 작가전’과 연계한다.
클래스에 참여한 아동들은 갤러리에 전시된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고 작가들의 질감과 색채를 느끼며 각자의 오마쥬 작품을 창작하는 시간을 갖는다.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아티스틱한 삶을 위하여’라는 슬로건 아래 창의적인 미술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랄라로이’에서 진행한다.
‘키즈 아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객실(1박) ▲키즈 아트 익스피리언스 소인 1인 이용권 ▲키즈 크레용과 컬러링북 ▲발레파킹(1회) 등의 혜택으로 구성되며, 3월 1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에 이용 가능하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