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김상균)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인 ‘보리보리’는 설 연휴를 맞아 새해 첫 대규모 할인 행사인 ‘울트라 설 페스타’를 전개한다. /사진=LF
이달 24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설빔, 선물, 가족 여행을 준비 중인 부모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한복과 원피스 등 패션 아이템을 비롯해 방한용품, 신학기닫기신학기기사 모아보기 준비물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먼저 패션 브랜드별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 키즈, 베네통 키즈, 릴리푸리 등 보리보리가 엄선한 ‘보리에디션’ 브랜드부터 젤리스푼, 아웃도어프로덕츠 키즈 등 최근 주목받는 브랜드의 의류를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설 선물로 안성맞춤인 인기 제품들도 카테고리별로 마련했다. 한복, 가족 모임을 위한 정장/원피스, 겨울 여행에 필요한 패딩과 털 신발 등 방한 패션 아이템부터 신학기 준비를 위한 책가방 세트와 신발주머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더불어 눈썰매장, 키즈카페, 아쿠아리움, 스파 이용권 등 가족과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상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임시공휴일로 인해 긴 연휴가 예정된 가운데, 부모들의 여행지 고민과 비용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LF 보리보리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기존 할인 혜택에 최대 10%를 추가로 할인해 주는 ‘장바구니 쿠폰’을 기간 중 매일 1회 선착순 제공한다. 모바일 전용 ‘보리페이 신한카드’를 보리페이에 등록 후 결제 시 한도 없이 1%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새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쇼핑 후 경품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 스탠바이미를 증정한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