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대표 박병률)가 26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일본 다카마쓰 노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매일 운항 중인 인천발 다카마쓰 노선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최대 20% 항공 운임 할인 혜택을 선착순 제공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 ‘GOGOTAK’를 확인 후 해당 코드를 항공권 예매 단계에서 적용하면 된다. 탑승 대상 기간은 25년 1월 1일부터 3월 29일까지다. (편도 구매 및 일부 성수기 제외)
여행 편의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붓쇼잔 온천 패스 할인(1~2월 방문객 대상) ▲공항~다카마쓰역 리무진 승차권 무료 제공(1월 탑승객 대상, 편당 10명 한정) ▲현지 제휴처에서 사용 가능한 온라인 할인 쿠폰북 ▲다카마쓰 근교 버스 투어 상품 할인 등이다.
혜택 이용 방법은 진에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대상 및 기간은 변경될 수 있다.
다카마쓰는 일본 남부 카가와현에 위치해 연중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며 골프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여행지다. 또한, 일본 3대 우동 중 하나인 ‘사누키 우동’의 본고장이며 설치 미술가 쿠사마 야오이의 호박 시리즈, 건축가 안도 다다오의 베네세 하우스 등 예술 작품으로도 유명한 일본의 대표적 소도시다.
자세한 정보는 진에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다카마쓰의 모든 것"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