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가 카카오뱅크와 ‘카카오뱅크 mini’의 제휴 저금 서비스인 ‘노브랜드 버거와 26일저금’을 선보인다. /사진=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노브랜드 버거와 26일저금'은 미래 고객인 청소년들에게 노브랜드 버거에 대한 긍정적 경험과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선보이는 저금 서비스다. 만 7세부터 18세 청소년들이 15일부터 28일까지 2주 동안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한 후 500원에서 2000원까지 저축 금액을 설정해 26일간 최소 1만3000원부터 최대 5만2000원을 저금할 수 있으며, 연속 저금 성공일자에 따라 노브랜드 버거 매장 또는 앱에서 최대 1만4000원 상당의 혜택을 증정한다.
1일차 저금에 성공하면 치즈스틱 1+1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7일차에는 노브랜드 버거의 최고 가성비 메뉴로 손꼽히는 그릴드 불고기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21일차에는 더블 패티와 더블 치즈가 들어간 NBB 어메이징 단품 주문 시 감자튀김과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세트 업 쿠폰이, 26일 만기까지 채울 경우 NBB 시그니처 세트 구매 시 추가로 버거와 음료로 구성된 콤보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증정된다.
모든 혜택은 쿠폰으로 제공되며, 노브랜드 버거 모바일 앱 내 쿠폰을 등록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문 시 카카오뱅크 앱 내 쿠폰 바코드를 제시해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활발한 활동을 통한 고객 혜택을 지속 강화해 나가며 노브랜드 버거를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육성할 계획이다”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