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가 회원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서고 있다. /사진=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섭지코지에 위치한 휘닉스 아일랜드를 운영중인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자사 회원들이 제주 여행 시 필요한 항공, 렌터카, 관광지 입장권 등을 한번에 예약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14일 오픈했다.
원스톱 서비스는 휘닉스 회원만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홈페이지 내 별도 이용할 수 있는 페이지를 통해 제주 항공권 가격비교 및 발권 수수료 무료, 렌터카 및 관광지 입장권 할인 등 여행에 필요한 항목들을 할인 가격에 편리하게 예약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 회원 전용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제주 여행 시 항공, 렌터카 등을 각각 알아보며 번거롭게 별도 예약해야 했던 부분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게 됐다.
섭지코지라는 제주 천혜의 자연경관을 품고 있는 휘닉스 아일랜드는 자연, 레저, 건축, 문화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자연친화 리조트다. 특히 이달부터 단지 내 억새가 만발해 은빛 물결이 장관을 연출한다. 투숙객은 단지 내 사계절 온수풀과 키즈플레이라운지도 무료 이용 가능하다.
휘닉스 아일랜드는 아이 동반 가족 투숙객 비율이 높은 리조트 답게 이달 들어 아이들이 단지 내에서 좀 더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 '키즈왕국, 키즈 플레이 코인' 프로그램도 신규 운영한다.
'키즈 플레이 코인'은 소인(13세 이하) 동반 투숙객 대상 객실 당 최대 2명의 소인에게 1인당 2코인씩을 제공해 이를 조식 뷔페, 키즈 음료, 플레이라운지 프로그램 이용,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객실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단지 내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코인 획득은 단지 내 아이들 놀이시설인 전동카 레이싱, 키즈 올림픽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