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여기어때 투어 프로모션을 14일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싱가포르는 동남아 지역의 대표 여행지로 여행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곳 중 하나다. 여기어때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전월까지의 싱가포르 숙박 예약 건수가 지난해 동기 대비 8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어때는 프로모션으로 싱가포르 여행자를 위한 총 23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3만원 즉시 할인 싱가포르 항공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싱가포르 숙소 전용 총 20만원 중복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숙소 쿠폰은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해외여행 최대 8% 할인 쿠폰과 함께 적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이달 29일까지며, 선착순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오리지널 콘텐츠 ‘여기어때 투어 존박편’을 통해 가수 존박의 싱가포르 여행 모습을 공개했다. 또, 이달 16일에는 존박이 싱가포르 명소를 거닐며 노래를 부르는 ‘존트럴파크’ 영상을 추가 공개한다. 영상은 ‘존이냐박이냐’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여기어때 투어 영상을 통해 싱가포르를 맘껏 즐기고 있는 존박을 만날 수 있다”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