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 '쿵야 레스토랑즈' 3차 팝업스토어를 연다. / 사진제공=넷마블
이미지 확대보기‘소원상점’은 연말을 맞이해 한 해를 마무리하며 새로운 시작의 소원을 비는 테마로 꾸며졌다.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 동안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약 110평 규모로 운영될 예정이다.
엠엔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아크릴 키링 ▲왕스티커 ▲소원 부적 카드 ▲소원 포토카드 ▲봉제 미니 키링 등 총 5종의 굿즈가 랜덤으로 포함된 ‘위시박스 자판기’가 마련된다. 인당 3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3회 이상 구매 시 ‘쿵야 레스토랑즈’ 협업 상품인 보르딘 콜드브루, 광동 비타 500 쿨멜팅스틱, 쿵야 레스토랑즈 냉장고 간식세트 등을 얻을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쿵야 분수대 조형물에 쿵야 코인을 던져 소원을 비는 소원 분수대, 인생네컷 포토부스, 프린팅 박스 등 여러 체험 콘텐츠를 준비해 방문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이 외에도 2024년 달력, 가방, 잠옷, 피규어, 키링 등 쿵야 레스토랑즈의 베스트셀러 굿즈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까지 총 200여 종의 굿즈를 공개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양파쿵야 풍선, 한정 포스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엠엔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오늘부터 24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 기대평이나 같이 갈 친구 태그 시 추첨을 통해 랜덤 위시박스를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상반기에 선보였던 두 차례의 팝업스토어에 많은 사랑을 보여주신 덕분에 보다 큰 규모로 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해 선보일 수 있게 돼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추운 날씨에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찾는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든 방문객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