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과 NHN페이코가 ‘페이코 캠퍼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스윗 패키지’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자료제공=NHN페이코
이미지 확대보기신한은행은 NHN페이코와 협업해 ‘페이코 캠퍼스’ 이용 대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스윗 패키지’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스윗 패키지’는 ‘신한(Shinhan)과 함께(with) 달콤한 혜택을 더한다’라는 의미의 포인트 리워드 프로모션으로 페이코 앱 내 결제수단을 신한은행 계좌로 등록한 페이코 캠퍼스 인증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페이코 캠퍼스는 대학교 인증을 완료한 대학생을 대상으로 페이코 서비스 이용 시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양사는 페이코 캠퍼스를 이용하는 대학생 고객이 신한은행 연결 계좌로 1원 이상 결제 시 10% 포인트, 최대 월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한 하루 최대 5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랜덤 룰렛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함께 진행하며 페이코 앱 내 신한은행 계좌를 최초로 등록한 페이코 캠퍼스 인증 고객 중 선착순 5만명에게는 2000 페이코 포인트를 즉시 제공한다.
NHN페이코는 간편결제 업계 최초로 국내 대학에 페이코 캠퍼스존을 조성해 현재 전국 70%가 넘는 240개 대학교 인근 식당, 카페, 매점 등에 페이코 가맹점을 구축했다. 양사는 향후 9월초 개강 시즌에는 스윗 패키지 가입 고객에게 실속 있는 캠퍼스 전용 혜택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페이코 캠퍼스존은 엔데믹 이후 본격적인 대면 개강을 맞이해 신규 이용자 유입이 가파르게 늘었다. 이달 기준 페이코 캠퍼스의 누적 이용자 수는 35만명을 넘어섰으며 통학버스 승차권을 간편하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승차권 서비스의 누적 이용도 100만건을 돌파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과 페이코를 이용하는 대학생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스윗패키지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의 일상 속에 녹아드는 Everywhere Bank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페이코 캠퍼스의 핵심 고객층인 20대 초반 대학생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9월 개강 시즌을 맞아 실속 있는 캠퍼스 전용 혜택을 신한은행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