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가 포인트 관리 기능을 통합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편을 진행했다. 2023.07.03 /사진제공=NHN페이코
이미지 확대보기NHN페이코는 앱에 '포인트홈'을 신설하고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페이코 포인트의 접근성과 이용성을 향상시켰다. 포인트홈에서는 페이코 포인트에 관한 모든 기능과 혜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가 현재 보유하고 있는 페이코 포인트 현황과 포인트카드 혜택 및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포인트 결제 시 쌓이는 페이코 리워드 내역도 볼 수 있다. 포인트 충전과 전환, 계좌 송금 등 포인트 관련 부가 기능도 포인트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과 적립 프로모션도 확인할 수 있다. 페이코 가맹점 결제 시 받을 수 있는 혜택과 더불어 월 최대 10%까지 적립이 가능한 '이달의 브랜드' 리스트도 포인트홈에서 볼 수 있다.
NHN페이코는 포인트홈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1회 포인트홈에서 경품 응모가 가능하며 소피텔 앰버서더 숙박권과 CGV 예매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페이코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기존 페이코 앱 내 분산돼 있던 포인트 혜택과 관리 기능을 포인트홈으로 통합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며 "앞으로도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으로서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서비스 고도화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