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홀인원 보험이 한달 새 4만명 유치에 성공했다./사진제공=카카오페이손해보험
이미지 확대보기19일 카카오페이손보는 스포츠 관련 플랫폼 기업 카카오 VX가 서비스하는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에서 지난 5월 15일부터 ‘무료 홀인원 보험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한 달 만에 4만명이 홀인원 보험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보험료는 카카오 VX가 부담하며 이벤트 참여자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무료로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간은 혜택 소진 시까지로 예약자 본인뿐 아니라 동반자도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톡만 있으면 가입 이후에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계약 조회부터 청구까지 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에서 티타임을 예약하면 홀인원 보험 가입 이벤트가 포함된 ‘꽝 없는 행운볼 받기’ 페이지가 뜬다. 이곳에서 ‘무료로 보장받기’를 선택하면 간단한 동의를 거쳐 카카오 VX가 부담하는 카카오페이손보의 홀인원 보험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골프 라운드 시작 전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 예약내역 페이지에 들어가면 무료로 가입이 가능하다.
더불어 라운드는 혼자보다는 함께하는 경우가 대부분인 만큼 예약자 본인뿐 아니라 동반자까지 보험 혜택을 제공한다. 동반자의 경우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 내 ‘나의 예약‘ 화면에서 ‘무료 홀인원 보험 받기’를 선택하면 즉시 가입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 상품의 경우 카카오페이손보의 ‘함께하는 상해보험’과 ‘컨틴전시 보험’으로 구성됐으며 홀인원 비용은 최대 50만원, 골프 중 상해사망후유장해는 최대 1억원, 골프 중 배상책임은 최대 500만원까지 보장된다.
카카오페이손보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안전하게 귀국하면 보험료를 돌려주는 해외여행보험의 오픈 한정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이나 꽝 없는 무료 홀인원 보험 등 여름 성수기에도 다양한 혜택을 간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카카오공동체 간 시너지를 통해 누구나 쉽게 마음 편히 일상을 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형일 기자 ktripod4@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