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미지투데이
15일 저축은행 업계에 따르면 OK저축은행의 'OK e- 안심앱플러스정기예금'은 연 4.51%를 제공한다. 'OK e- 안심앱플러스정기예금'은 1년마다 금리가 변동되는 회전식 정기예금 상품이다.
만기는 3년이지만 가입 기간이 1년만 넘어도 중도해지 손해 없이 연 4.51%를 받을 수 있다. 최소 가입 금액은 10만원이며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OK저축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자료제공=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의 'OK e-안심정기예금'은 3년 만기 상품으로 연 4.5%를 제공한다. 1년 후 중도해지 시 정상 이율로 해지할 수 있다. 'OK e-정기예금'은 15개월 가입 시 연 4.5%를 제공한다. 가입 기간 9개월 설정 시에도 연 4% 금리를 챙길 수 있다.
페퍼저축은행의 '회전정기예금'도 별도 조건 없이 최초 가입만으로 연 3.8%를 제공한다. 최소 10만원부터 가입이 가능하며 최대 가입 금액 제한은 없다. 계약기간은 최소 2년에서 최대 5년까지다.
회전 주기만 채우면 만기 부담에서도 자유롭다. 계약 기간 내 상품을 해지해도 회전주기 6개월만 채우면 약정 이자를 받을 수 있다. 회전주기 기간을 채우지 못한 경우 기본 이율의 95%에 해당하는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현재 연 3.80%의 기본이율로 가입한 후 하루 만에 중도해지를 하더라도 연 3.61%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