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N벅스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손잡고, 호텔의 다양한 장소를 벅스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 essential;(에센셜)의 감성적인 음악 큐레이션으로 채우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NHN벅스
이미지 확대보기양사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숙박객에게 essential; 맞춤 음악을 제공해, 공간을 기억하고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NHN벅스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를 상징하는 선곡의 해비치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시즌별로 제작해 선보인다.
올해 총 4회 시즌별로 해비치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할 계획이다. 봄 시즌 ‘바다멍 하며 힐링하는 봄날의 오후’ 컨셉의 첫 번째 해비치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11일 essential;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호텔에서 봄의 여유로운 오후를 즐기며 듣기 좋은 해외 팝송 선곡으로 구성됐다.
해비치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는 오는 10일부터 내달 7일까지 로비 오로라 전광판, 객실 등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주요 공간에 채워질 예정이다. 객실 욕조, 수영장, 산책로, 피트니스 센터 등에서는 각각 공간별로 어울리는 벅스 뮤직PD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한다.
양사는 제휴를 맞아 숙박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호텔을 찾는 숙박객 전원에게 벅스 50회 음악 듣기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공간을 담은 한정판 essential; 엽서를 제작해 제공할 예정이다.
NHN벅스 관계자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특별한 공간과 감성적인 essential; 맞춤 음악 선곡이 어우러져 숙박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해드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간과 장소에서 다채로운 컨셉의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