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운데 오른쪽)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 (가운데 오른쪽 두 번째) 박순범 삼진식품 대표이사, (가운데 왼쪽) 류근홍 국제제과 대표이사, (가운데 왼쪽 두 번째) 노성수 SD푸드 대표이사./ 사진제공 = 롯데웰푸드
이미지 확대보기롯데웰푸드는 어제 낮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이 날 시상식에는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 등 주요 임원들이 함께 했다. 시상식은 손익 개선,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클레임 개선 등 3가지 부분으로 나눠 진행됐다. 각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파트너사는 국제제과, SD푸드, 삼진식품 등 총 3곳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상생협력에 힘써준 우수 파트너사에게 1억원 무이자 선급금을 지원한다. 롯데웰푸드는 이 외에도 파트너사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파트너사들의 자금활동개선을 위해 명절 전 하도급 대금 조기 지급을 실시하였고, 파트너사 자금 지원을 위한 저리 대출 프로그램인 ‘동반성장펀드’를 480억원 규모로 조성하여 파트너사의 자금 관련 어려움을 함께 해소하고자 노력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파트너사와의 상생협력 가치 실현을 통해 지속적인 동반성장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