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이미지 확대보기새롭게 공개되는 육성 시나리오 ‘아오하루배 ~빛나라 팀의 인연~’에서는 기존의 ‘신설! URA 파이널스’와는 다른 시나리오 및 시스템으로 우마무스메를 육성할 수 있다. 이번 시나리오는 시대와 함께 사라져 간 ‘아오하루배’가 우마무스메들의 요청으로 부활이 결정되고, ‘아키카와’ 이사장의 장기 부재로 인해 현 URA 간부인 ‘카시모토 리코’가 이사장 대리로 취임하면서 학원에 일어나는 내용을 그려내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길조・초가을 바람] 마치카네 후쿠키타루’를 추가해 육성에 재미를 더했다. 또한, 서포트 카드 3종 ‘SSR [행복은 모퉁이 저편] 라이스 샤워’, ‘SSR [철저한 관리주의] 카시모토 리코’, ‘R [트레센 학원] 카시모토 리코’를 새롭게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육성 시나리오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9일부터 오는 1월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쥬얼 1500개’를 지급한다.
또 12월 19일부터 1월 19일까지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미션 제3 탄을 진행해, 기간 한정 미션을 클리어하는 이용자들은 ‘쥬얼’이나 ‘하프 애니버서리 SSR 교환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여, 각각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를 포함하여, ▲압도적으로 뛰어난 3D 그래픽,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