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선물(대표이사 장승현)이 오는 7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자만추’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NH선물
NH선물(대표이사 장승현)이 오는 7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자만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자만추 이벤트는 ‘자연스럽게 오만원 추가’의 줄인 말이다. NH선물의 해외선물 고객이라면 조건에 맞는 거래만 해도 오만원 상당 상품이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 대상자는 해외선물 신규 고객과 3개월 이상 거래가 없는 휴면 고객이다. 지수 품목 기간과 에너지 상품 거래 기간으로 나눠 진행된다. 기간별 해당하는 선물 군 품목을 10영업일 내 100계약 이상 거래하면 5만원 상당 상품권 및 주유권이 주어진다. 마이크로는 1계약을 0.33계약으로 산정한다.
이벤트 기간에 국내선물이나 해외선물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스타벅스(Starbucks·대표 케빈 R. 존슨) 기프티콘(Gifticon‧선물+아이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은 신규 고객의 경우, 계좌 개설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기존 고객 중 휴면 고객은 유선으로 신청하면 된다.
NH선물 담당자는 “기존 해외선물 수수료 이벤트와 동시에 이번 자만추 이벤트를 통해 자연스러운 혜택을 받으면서 급격한 매크로(Macro·거시 경제) 파도에 탑승할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NH선물 누리집이나 전화번호로 연락하면 된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