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미지투데이
◇ 일본 여행하고 캐시백 받고
신한카드는 유니온페이와 함께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 캐시백 이벤트를 선보인다. 다음 달 30일까지 '유니온페이 신한카드'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일본 현지 이용금액의 20%, 최대 1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의 해외 특화 서비스 플랫폼인 트래블로그에서 하나머니로 외화 충전 시 환전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가맹점 결제 시 해외서비스수수료와 국제브랜드수수료도 무료다. 해외 현금자동인출기(ATM) 인출 수수료 역시 무료다.
◇ 괌·몰디브·동남아 맞춤 혜택 제공
괌과 몰디브 등으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맞춤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신한카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리어트 계열 웨스틴 괌 호텔(플래티넘 등급 카드 대상)과 몰디브 소재 6개 메리어트 리조트에서 15%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이트 체크아웃과 객실 업그레이드, 리조트 액티비티 할인 등의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더베스트' 카드 고객에게는 웨스틴 괌 호텔 조식 할인 이벤트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오는 31일까지 괌과 사이판, 동남아시아 여행에 꼭 필요한 혜택만 담은 'Eat, Play, Stay in 괌, 사이판, 동남아' 여행 특집 이벤트를 선보인다. 트립닷컴과 '하나비자카드' 고객은 항공권 4%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 투어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국제선 항공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베트남 빈펄 호텔&리조트 객실 10% 할인과 식사, 스파 20% 할인을 제공한다. 골프 그린피 35% 할인과 빈펄랜드 및 사파리 20% 할인을 제공한다. 태국 아웃리거 호텔&리조트에서는 객실 15% 할인과 무료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켄싱턴호텔 사이판과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PIC 사이판에서는 객실 할인과 골프 특가를 제공한다.
◇ 항공권 최대 15% 할인
KB국민카드는 다음 달 30일까지 네이버 항공권 예약 플랫폼에서 '와이페이모어'를 통해 KB국민 체크카드로 국내선 노선 발권 시 결제금액의 최대 8%를 캐시백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오는 31일까지 해외 항공권 구매 시 ▲인터파크 투어에서 최대 13% ▲하나투어에서 최대 10% ▲웹투어 및 투어비스에서 최대 15%를 즉시 할인해 준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