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상품은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카카오톡의 구독 서비스인 ‘이모티콘 플러스’, ‘톡서랍 플러스’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번 상품의 가입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다.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으며 만기 시 최대 연 3.70%의 금리(14일 기준)가 적용된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26주적금 위드 카카오톡 계좌를 개설하고 26주간 각 혜택 제공 주차까지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총 2개월분의 이모티콘 플러스 무료 이용권과 5개월분의 톡서랍 플러스 무료 이용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주차와 17주차에는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 이용권과 1, 6, 13, 18, 25주차에 톡서랍 플러스 1개월 이용권을 제공받는다.
이모티콘 플러스는 카카오톡에서 이모티콘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정기 구독 상품으로, 대화창에 단어를 입력하면 상황에 맞는 이모티콘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톡서랍 플러스는 카카오톡의 대화, 사진, 파일, 링크, 메모까지 실시간 자동 보관하는 드라이브 서비스로, 새 휴대폰이나 PC에서 카카오톡 데이터를 손상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이번 26주적금 위드 카카오톡은 ‘26주적금 위드 카카오페이지’에 이은 두 번째 카카오 공동체 제휴 상품으로 공동체 간 시너지를 극대화한 뱅킹 커머스 영역의 확대를 의미한다”며 “구독 서비스에 대한 수요와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상품”이라고 밝혔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