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은 오늘(2일)부터 오는 8일까지 일주일 간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여름을 대비하기 위한 시즌 인기 상품부터 프리미엄 화장품, 신상품까지 선별해 최대 70% 할인한다.
먼저 '선착순 특가' 행사는 세일 첫날인 2일과 6일, 8일에 각각 열린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990원,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온라인 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각각 살 수 있다.
'오늘의 특가', '단독 특가', '우리 매장 단독 특가' 등도 진행한다. 세일에 함께하는 주요 브랜드는 ▲닥터지 ▲클리오 ▲라운드랩 ▲웨이크메이크 ▲브링그린 ▲아비브 ▲에스트라 ▲셀퓨전시 ▲더랩바이블랑두 ▲투쿨포스쿨 등이 있다.
▲맥(MAC) ▲어반디케이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 대표 상품도 1+1 구성 또는 추가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올영세일 투(TWO)래블’ 이벤트도 한다. 오는 8일까지 올리브영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영세일 소식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50만원 상당 항공권 등 경품을 원플러스원(1+1)으로 증정한다.
이밖에 올리브영은 세일 기간 매일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의 올영세일 특집 연속 방송도 진행한다. 오후 8시마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시청 가능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거리두기 해제, 외부 활동 증가 등과 함께 소비 심리도 살아나고 있는 만큼, 이번 올영세일에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쇼핑을 즐길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