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이 KB배구단 V리그 준우승 기념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제공=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KB배구단 V리그 준우승 기념 대고객 이벤트로 ▲’보장분석’ 참여 고객 대상 KB포인트리 제공 ▲다이렉트 자녀보험 가입 고객 대상 KB포인트리 제공 ▲운전자보험 간편 가입플랜 제공 등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보장분석 이벤트는 KB손해보험 설계사를 통해 보장분석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22명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KB포인트리 3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채널을 통해 자녀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KB포인트리 5000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KB손해보험 대표 운전자보험 상품인 'KB운전자보험과 안전하게 사는 이야기'에 간단한 고지만으로 가입이 가능한 '뉴간편플랜3'도 새롭게 제공한다. 이 플랜은 직전 3개월 내 치료사항에 대한 고지만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운전자와 비운전자의 구분 없이 고객의 상해사고(▲일반상해휴유장해(3~100%) ▲일반상해일당 ▲골절진단비 ▲상해수술비 등)와 주택 화재 손해 및 가전제품 수리비용(22대 가전제품 수리손해)에 대한 보장을 저렴한 보험료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KB배구단이 2021-2022 V리그에서 구단 역사상 최고 성적인 준우승을 거두었고, 프로리그 출범 이후 처음으로 챔피언결정전에 진출하여 선전했다”며 “그 의미를 함께 하고자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유진 기자 ujin@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