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보험이 6일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에서 ‘스타WM(STAR Wealth Manager) 고객 초청’ 세미나를 진행했다./사진 제공= 푸르덴셜생명보험
푸르덴셜생명은 6일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에서 ‘스타WM(STAR Wealth Manager) 고객 초청’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푸르덴셜생명보험은 서울에 이어 부산에서도 ‘스타WM 고객 초청’ 세미나를 열어 부동산, 유언, 상속 등을 주제로 각 분야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고객들에게 한발 앞선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자리를 마련했다.
세미나의 첫 순서는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인 박원갑 박사의 ‘‘2022년 부동산 인사이트’ 강연으로 시작했다. 박원갑 박사는 국내 대표적인 부동산 시장 분석가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뉴노멀과 생존 전략을 주제로 부동산 시장에 대한 통찰과 지식을 나눴다.
이어서 KB은행 WM투자자문부 소속 변호사의 ‘유언 대용 신탁’과 푸르덴셜생명 WM센터의 ‘보험으로 준비하는 상속설계’를 차례로 강연했다. 평소 궁금했던 유언 및 상속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자리였다며 초청 고객들의 큰 호응이 쏟아졌다.
푸르덴셜생명보험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부동산, 상속, 유언 등을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꼼꼼하게 준비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부산에서 ‘스타WM 고객 초청 세미나’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가와 만남의 장을 지속 개최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푸르덴셜생명보험의 ‘스타WM’은 자산가(VIP)를 위한 프리미엄 종합금융전문가로, 보험·은행·증권 등 푸르덴셜생명보험과 KB금융그룹의 전문성을 결합해 개인 고객들에게 자산 성장, 상속, 은퇴, 노후 설계 등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법인 고객에게는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그룹 차원의 맞춤형 종합 자산관리(Wealth Management)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임유진 기자 ujin@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