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C Bank World’ /사진제공=NH저축은행
이미지 확대보기NH저축은행은 FIC Bank World를 통해 올해 선보인 모바일 금융 플랫폼 ‘NH FIC Bank(픽 뱅크)’와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FIC Bank World는 테마파크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NH저축은행 가상 창구 뷰어 공간과 회의실, 상품 소개 공간, 포토존,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됐다.
NH저축은행은 가상공간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FIC Bank World 맵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치킨과 커피 쿠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NH저축은행 페이스북 팔로우 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FIC Bank World 맵 오픈 게시물을 재공유하면 된다.
또한 ‘FIC Bank World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FIC Bank World를 방문해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본인의 피드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13명에게 에어팟과 커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최광수 NH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메타버스 내에 NH저축은행만의 가상공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MZ 세대와의 소통과 디지털 금융 강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픽 뱅크는 기존 스마트뱅킹 앱의 디지털뱅킹 기능을 강화하고 신규 브랜드를 더한 NH저축은행의 모바일 금융 플랫폼이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