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해보험과 우리카드가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캐롯멤버스카드'를 선보인다.
캐롯손해보험은 24일, 우리카드와 손잡고 캐롯서비스 이용에 특화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캐롯멤버스카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캐롯멤버스카드는 캐롯 보험상품 가입여부 및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월 최대 5만, 연간 최대 60만 캐롯포인트를 제공한다. 적립된 캐롯포인트는 캐롯 앱 내에서 보험료 결제는 물론 스타벅스, 주유, 편의점 상품권 등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e-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캐롯포인트는 캐롯의 안전운전 리워드 프로그램 ‘퍼마일프리멤버스’ 등에서도 제공되고 있다. 캐롯멤버스카드와 병행할 경우, 보다 많은 포인트 적립으로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으로 고객은 ▲가맹점 상관없이 이용금액의 2% 적립 받는 “라이프 type” ▲주유 정비 업종 이용금액의 5% 적립 받는 “모빌리티 type” 등 카드 유형에 따른 맞춤형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연회비 100% 캐시백 뿐만 아니라, 캐롯멤버스카드로 캐롯보험료 결제 또는 캐롯포인트로 e-쿠폰 교환 시 추가 포인트 및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롯 관계자는 “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 트렌드 변화에 따라 신용카드 또한 개인이 원하는 혜택에 포커싱된 PLCC 시장이 커지고 있다”며 “합리적인 금융서비스를 만들어가는 캐롯이 만든 PLCC인 만큼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협의하였으며, 그만큼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임유진 기자 ujin@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