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철민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과 가선노 더케이저축은행 대표이사(왼쪽). 이성우 은평구청 주민복지국장과 가선노 더케이저축은행 대표이사(오른쪽) /사진제공=더케이저축은행
이미지 확대보기더케이저축은행은 은평구청이 진행 중인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에 동참하는 의미로 서울 은평구 내 사회적 취약계층 및 저소득층 가정에 3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원했다.
이와 더불어 장애인들의 자립과 재활에 힘을 보태기 위해 은평구 소재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부금 500만원을 후원했다.
한편 더케이저축은행은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장애인을 후원해 왔다. 또 지난 2019년부터는 매년 ‘희망나눔 장학금’ 후원 사업을 진행하며 서울시 내 소외계층 자녀들에게 도서 구입비를 지원해 오고 있다.
더케이저축은행의 가선노 대표이사는 “사회적 취약계층 청소년들이 공부할 수 있는 최소 여건을 지원하고자 ‘희망나눔 장학금’ 후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은평구 외에 다른 구에도 희망나눔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장애를 극복하고자 최선을 다하는 장애인분들의 땀과 노력을 직접 봤다”며 “그러한 노력에 적은 힘이라도 보탤 기회를 적극적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