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진석 BU장(왼쪽에서 두번째), 성찬간 편의점MD부문장(왼쪽에서 첫번째), ROZY 소속사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 백승엽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두번째)가 참석한 가운데 GS리테일은 로지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GS리테일
이미지 확대보기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닫기

GS리테일은 로지를 통해 MZ세대의 영향력에 주목하고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GS25는 오는 2022년 ‘언제나, 어디서나, 오로지 GS25'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GS25가 2022년 진행하는 캠페인 메시지는 '언제나'와 '어디서나'다/ 로지는 이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언제나’로 대표되는 메시지는 과거에도 지금도 그 시절의 MZ세대와 함께해 온 GS25의 모습을 상반기 동안 선보일 예정이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GS25를 추억할 수 있는 이벤트도 기획했다. GS25 공식 인스타크램에서는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로지의 모습을 연출할 예정이다.
아울러 미래에도 환경과 함께 지속 가능한 GS리테일이 되겠다는 메시지가 담긴 친환경 캠페인도 진행한다. GS리테일의 친환경 경영을 알리는데도 로지가 활약할 예정이다.
오진석 GS리테일 부사장은 “이번에 진행하는 전속 모델 계약은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는 최초로 진행되는 것”이라며 “앞으로 GS25는 로지와 함께 더 높은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