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데이'는 매월 초 진행하는 CJ온스타일 정기행사다. 이번 행사는 연말 특집으로 기획해 모바일 앱 상품 구매시 적립금 10% 지급, 이 중 일부 TV 방송 상품은 20%를 적립해준다. 또한 총 5억원의 쇼핑 지원금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동안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하루 두 번 선착순 1만명에게 적립금 5000원을 준다.
모바일 앱과 라이브커머스 채널 '라이브쇼'에서는 연말 선물용으로 수요가 높은 상품을 최대 86%까지 할인 판매한다. 10%는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일에는 '라이브쇼' 채널 방송에서 '헤지스 칸칸에코 머플러', '질스튜어트 캐시미어 머플러', '루이까또즈 모장갑'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요즘 핫한 'LG롬앤TV'도 오는 5일 저녁 8시 방송 판매한다.
TV방송 채널 상품은 최대 20% 적립금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패션 브랜드인 '지스튜디오', '에디바우어', '장 미쉘 바스키아' 가을겨울 시즌 인기 상품과 센존, 세루티 최신상을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CJ온스타일은 같은 기간 단독 브랜드 '오덴세', '테일러센츠'로 제작한 '스폐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앱 하루 10만원 이상 구매 대상이다.
김은경 CJ온스타일 e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온스타일데이' 연말 특집은 즉시 사용 가능한 총 5억원의 파격 쇼핑 지원금을 CJ온스타일 론칭 이후 최초 제공한다"며 "CJ온스타일만의 취향 상품과 브랜드를 최고 조건으로 소개하는 '온스타일데이'를 통해 슬기로운 연말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