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스토어 1카드는 원스토어에서 쇼핑 상품권을 제외한 모든 상품 결제 시 월 한도없이 결제금액의 2%를 무제한 청구 할인으로 제공한다. 게임과 배달 업종에서도 월 1만원 한도 내에 최대 5% 할인을 제공한다.
카드 플레이트는 캐릭터와 넘버원 2가지 디자인으로 준비했다. 캐릭터 카드에는 원스토어 게임 캐릭터를 삽입했으며, 넘버원 카드는 테트리스 게임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고객은 이중 원하는 카드를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카드 발급 시 원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포인트와 원스토어 북스 3000 포인트 및 10% 쇼핑 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연말까지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원스토어에서 '원스토어 1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자 전원에게 원스토어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다음달 10일까지 원스토어 1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ㅇㅅㅌㅇ 굿즈 패키지’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원스토어 1카드' 출시로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플레이어 분들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며 “하나카드는 손님의 취향을 저격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앞으로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카드는 지난 11일 간병비 및 약국 혜택을 제공하는 '시니어케어 하나카드'를 출시했다. 시니어케어 하나카드는 ▲케어닥 앱을 통한 간병비 결제 시 월 5만원 한도 내 2% 할인 ▲약국 결제 시 월 1만원 한도 내 5% 할인 ▲주요 편의점 결제 시 월 1만원 한도 내 5%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