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케이몰 우리카드’ /사진제공=우리카드

‘오케이몰 우리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이달 말까지 명품 이커머스 오케이몰 이용 시 건당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장기할부 무이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온라인에 익숙한 MZ세대가 주력 구매층으로 새롭게 떠오르면서 면세점 등 오프라인이 중심이었던 기존 명품 시장이 온라인으로 전환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케이몰 우리카드’가 명품 구매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향후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케이몰 우리카드는 지난 9월 명품 이커머스 업체 오케이몰과 협업해 출시한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다.
오케이몰 우리카드는 오케이몰 상품을 5만원 이상 결제 시 24·36개월 장기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카드로 24·36개월 장기할부를 이용할 경우,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의 할부금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카드 혜택과 별도로 오케이몰 상품 구매 시 회원등급 2단계 상향 혜택도 제공한다. 현재 오케이몰 회원등급은 1~10등급과 일반회원 및 비회원으로 나뉘며, 최대 20%까지 등급별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커피전문점(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풀바셋)과 편의점(CU·GS25·세븐일레븐·이마트24) 5%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브랜드(MasterCard) 모두 1만5000원이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