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C카드 사옥전경. /사진제공=BC카드
‘이번주 미션’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매주 진행되며 페이북 관련 퀴즈와 재테크 정보 확인 등의 미션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선택한 미션 종류에 따라 최대 5000 페이북머니(1페이북머니=1원)까지 적립되며, 매주 월요일 오전 9시 새로운 미션으로 변경된다.
연말정산 팁과 미국주식 투자, 마이데이터와 같은 금융관련 지식을 다룬 웹툰도 매주 수요일마다 연재된다. 또한 전날 새벽에 있었던 글로벌 증시 주요 이벤트 및 시장 지표 정보를 요약해 제공하는 서비스도 매일 제공된다.
적립된 페이북머니는 편의점과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즉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며, 카드 결제 및 송금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오성수 BC카드 마이데이터사업본부장은 “단순 방문 만으로도 재테크 정보 취득은 물론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유용한 앱이 되는 것이 목표”라며 “고도화되고 정교화된 내 자산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C카드는 지난 8월 페이북 머니를 무료로 제공하느 포인트 충전소인 '머니THE쌓기'를 출시한 바 있다. 머니THE쌓기는 페이북 회원이면 누구나 상품 구매 또는 동영상 보기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에게 실시간으로 페이북 머니를 제공한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