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는 SNL코리아 '인턴기자 주현영'으로 화제에 올랐다. 최근에는 조정석, 조여정 등 국민 배우와 글로벌 아이돌 NCT127이 SNL에 출연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고객 반응에 힘입어 쿠팡플레이가 고객 편의를 위해 지난 7일 '공개 예정' 탭을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공개 예정' 탭은 추후 볼 수 있는 콘텐츠를 미리 알 수 있는 기능으로 관심 있는 콘텐츠는 공개 시점에 알람을 받을 수 있다.
현재 '공개 예정' 탭에는 최근 방송된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가 최상단에 있다.
이외에도 공개 예정 탭에서는 괴물을 소재로 한 공포 스릴러 미국 드라마 '몬스터랜드(Monsterland)'가 오는 15일 쿠팡플레이에서 독점 공개 예정이다. '몬스터랜드'는 옴니버스 형식으로 매회 인간의 어두운 내면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괴물이라는 소재로 풀어냈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첫 오리지널 드라마 '어느 날'의 대본 리딩 영상을 공개했다. '어느 날'은 영국 BBC '크리미널 저스티스(Criminal Justice)' 원작을 바탕으로 김수현, 차승원 등이 출연한다. '어느 날'은 11월 27일 공개 예정이다.
오는 10월 중 쿠팡플레이에서는 미국 범죄 스릴러 드라마 '덱스터(Dexter)'가 방영되고, 11월에는 전문직 동성애자의 사랑과 욕망을 그린 미국 드라마 '엘워드(The L Word: Generation Q)’ 시즌 2가 기다리고 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