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캠퍼스는 전국 2만6000여개 학원과의 제휴를 통해 모바일에서 신한캠퍼스 제휴 학원 검색 후, 학원비를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신한카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비대면 학원비 결제 뿐만 아니라 학원비 납부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기능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학원 검색을 통한 위치정보와 학원 상세정보 확인이 가능해졌으며, 학원비 결제 내역도 한눈에 조회할 수 있게 됐다. ‘결제일 사전 알림톡 받기’ 서비스를 신청하면 매월 정해놓은 납부일자에 맞춰 알림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학원 가맹점을 대상으로도 수강생 관리와 학원비 승인내역 알림, 학원 상세정보 제공, 학부모 안내 기능 제공 서비스를 지원해주는 환경도 구축했다.
신한캠퍼스 서비스는 별도 어플리케이션 없이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페이판, 웹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캠퍼스 리뉴얼을 통해 학부모의 결제 편의성을 제고함과 동시에 다양한 서비스 기능을 바탕으로 학원 운영의 직간접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했다”며 “앞으로 학원비 결제 외 교육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학원과 학부모간 상호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는 커뮤니티를 구성하는 등 교육 관련 종합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