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손해보험이 'DB다이렉트 커피타임' 이벤트를 5일부터 실시한다./사진= DB손해보험
13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화재는 홈페이지 보험상품 메뉴 개편을 기념해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워진 건강보험 메뉴를 확인하면 애니포인트 100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또한 전문 컨설턴트 상담 또는 전화 상담 신청 시에는 1000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는 삼성화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이벤트 안내를 클릭한 후 보험상품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본인 인증과 개인정보제공 동의가 필요하고, 이벤트 참여는 최초 1회만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건강, 질병, 운전자, 자동차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며 유효기간은 3년이다.
DB손해보험도 12월31일까지 매일 주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점심시간 타임어택 이벤트로 ‘DB다이렉트 커피타임’을 시행한다.
해당 시간에 DB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내 차보험료를 간단히 계산만 해도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개를 즉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토일을 제외하고 매일 진행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직장 동료들간 거리두기가 강화된 요즘 분위기를 고려해 기획하였으며, 커피타임 1+1 이벤트로 점심식사 후 직장 동료와 가볍게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힐링타임을 가졌으면 하는 바램으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매일 주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검색 포탈에 ‘DB다이렉트’ 또는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검색하여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나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NH농협손해보험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유튜브 '그래 서른' 채널을 구독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NH농협손해보험이 농협 60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 NH농협손해보험
농협손보는 구독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2000여명에게 추첨을 통해 한우 갈비, 한우 꽃등심, 오대쌀, 또래오래 치킨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