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사진제공=SPC그룹
이미지 확대보기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은 미국 인테리어 브랜드 오스모스(OSMOSE)사와 협업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르데코 스타일을 배스킨라빈스만의 콘셉트로 재해석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파르나스 몰 매장 내부 모습/사진제공=SPC그룹
이미지 확대보기매장은 배스킨라빈스의 핑크와 우드톤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 들어서면 중앙에 위치한 디지털 메뉴보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디지털 메뉴보드에는 애니메이션을 공개해 고객의 재미와 시각적인 만족도를 높였다.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도 있다. 현재 국내 매장에서 판매 중인 아이스크림 뿐 아니라 오가닉(Organic), 저칼로리(Low calories) 제품도 맛볼 수 있다. 해외 인기 플레이버와 배스킨라빈스가 이달의 맛으로 선보였던 제품과 파르나스몰 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플레이버도 판매한다.
고객 취향을 반영한 '커스텀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의 이색 메뉴다. 고객은 해피오더 앱 사전 예약을 통해 케이크 사이즈와 드리즐, 아이싱, 원하는 문구 등 추가 장식을 설정할 수 있다.
100가지 아이스크림 중 2가지 맛을 골라 만드는 '레이어드 쉐이크'와 플랫 화이트 커피 위에 3가지 크림(레몬, 피넛 카라멜, 쑥)을 골라 즐기는 '크림 플랫 화이트'도 인기 메뉴다.
배스킨라빈스는 파르나스몰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해피앱을 통해 시그니처 음료 '크림 플랫 화이트 커피' 1+1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배스킨라빈스의 볼펜 굿즈를 무료로 증정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파르나스몰점은 문화적 만족감을 지향하는 소비자인 아트슈머(art+consumer)까지 만족시킬수 있는 매장”이라며 “향후 주요 거점 도시 중심으로 100가지 맛 플래그십 매장을 열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