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엠컴퍼니는 ‘스로움 모닝 포밍 클렌저’와 ‘나이트 포밍 오일 클렌저’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화화설(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각각 98%, 97%의 제품 만족도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6월 한 달간 화해 사용자 289명을 대상으로 설문회를 진행한 결과 스로움 클렌저 2종은 제품, 수분감, 편의성 등 10개의 항목에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나머지 5개 항목에서도 85% 이상이 만족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스로움 모닝 포밍 클렌저’의 경우 ‘제품 만족도’(98%), ‘부드럽게 클렌징된 것 같아요’(98%), ‘순하다고 느꼈어요’(98%), ‘수분감 만족도’(97%)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나이트 포밍 오일 클렌저’는 ‘제품 만족도’(97%), ‘수분감 만족도’(95%), ‘순하다고 느꼈어요’(95%) 등의 항목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브랜드가 추구하고자 하는 자극없이 순하고 깔끔한 클렌저임을 평가받았다.
스로움 클렌저는 천연 유래성분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자극 없이 씻어 내주며 아미노산 (AMINO ACID COMPLEX)성분이 피부에 남아 있는 각질까지 관리해준다. 특히 나이트 포밍 오일 클렌저의 트리플 오일성분은 메이크업 베이스 및 모공 속 유성 노폐물까지 녹여주어 메이크업 한 후 클렌징 할 때 사용하기에 좋으며, ㈜오에이티씨 임상센터에서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진정 효과에 좋은 블루 아쿠아 콤플렉스 (Blue Complex HR)가 세안 시 자극 받을수 있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며, 바이오미 메틱 플루이드 티어스(Biomimetic Fluid Tears™)와10중 히알루론산(HyalDeca Complex) 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오랫동안 수분 감을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스로움 관계자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알레르기 유발성분 23종 무 첨가로, 전 제품 EWG 그린등급 무향, 무색의 제품으로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으며, 경쟁 제품이 많은 클렌징 부분에서 90% 이상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에 감사함을 표하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화장품을사용할 때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좋은 성분으로만 제품을 만들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