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의 ‘신한라이프 놀라운 건강보험’ 상품 방송 장면/사진제공=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신한라이프 놀라운건강보험’을 홈쇼핑 채널 중 단독 론칭한다. 오는 7월 1일 저녁 7시 35분 TV 생방송 채널에서 방송한다.
‘신한라이프 놀라운건강보험’은 여성 암 발병률 1위 유방암, 발병 증가율 1위 갑상선암 등 모든 암에 대해 든든한 진단금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각종 질병과 상해 수술비와 입원비도 보장한다. 암 진단 시 간병인이나 가사도우미 등을 지원하는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납입한 보험료와 앞으로 납입할 보험료를 모두 돌려받는다. 방송 중 신청을 남긴 후 실제 전화 상담을 진행하면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모두에게 지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규 통합 법인 ‘신한라이프’에 대한 소개도 진행한다. 신한라이프는 인공지능 기반 헬스케어 플랫폼 ‘하우핏’ 등 휴대폰에서 24시간 가능한 새로운 보험 서비스를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국내에서 다양한 판매 채널로 고객 접점을 늘리고 베트남 해외 법인 등을 통한 해외 진출도 가속화한다.
김효수 CJ온스타일 금융서비스사업팀 팀장은 “코로나19로 변화된 고객 소비 패턴과 유통업계 흐름은 보험 등 금융 상품 소비 방식까지 적용되고 있다”며 “TV 홈쇼핑 채널과 모바일 각 채널별 장점과 특징을 살려 판매 방식을 다변화하고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 변화에 맞는 보험상품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