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이 선보인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은 스테인드 글라스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패키지에 화려한 스테인드 글라스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은 톤업크림과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듀오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루미레이어 크림’은 풍부한 수분감으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톤업 크림이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구현, 피부에 얇고 촉촉하게 밀착돼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루미레이어 크림만으로도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가벼운 베이스-프리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은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해 습한 여름철에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파인 마스카라 스페셜 듀오’는 가루 번짐이나 날림, 처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유지시켜줄 볼륨 마스카라와 마스카라픽서 2가지로 출시됐다. ‘아이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별 모양 브러시로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다.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는 마스카라 전, 후에 사용해 속눈썹을 오랜 시간 탄탄하게 고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은 오는 7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