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오는 20일 오후 4시 5분과 27일 오후 2시 55분에 TV라이브 채널에서 가누다 '블루라벨 피아노'를 29만8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특히 블루라벨 피아노 베개 본품 2개와 가누다 냅 더블 세트를 약 5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가누다' 제조사 티앤아이는 수면 자세와 베개 디자인의 인체공학 상관성을 연구하며 신제품에 적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누다 베개를 사용하면 목과 어깨 근육이 이완되고 편안한 느낌이 든다는 소비자 반응이 많다.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로 2006년 출시 이래 총매출 1500억원 달성, 150만명의 고객이 '가누다' 제품을 구매했다.
'블루라벨 피아노'는 목 견인 기능을 강화한 베개로 어떤 자세든 최적화된 구조로 편하게 잘 수 있도록 설계됐다. CJ온스타일은 지난 2013년 첫 상품 방송 론칭 이후 총 50만 명 이상이 가누다 베개를 구매했다. 고가∙고기능성 제품은 자세한 설명이 필수적인데 TV홈쇼핑 방송이 가누다 제품을 판매하기에 제격이었다.
유영호 티앤아이 대표는 "CJ온스타일과 협업이 국내 시장에서 자사의 입지를 다지는 기반이 됐다"라며 "이제는 미국, 러시아 등 해외 시장까지 진출해 회사가 성장하는데 도움이 됐다"라고 말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