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펀드가 27일 새로워진 '모바일 앱 2.0' 버전을 공개했다./ 사진=어니스트펀드
이미지 확대보기어니스트펀드는 27일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온투업) 등록 신청을 앞두고 모바일 앱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에서는 기존 자산 관리 탭을 인기상품 추천과 혜택을 강화한 전용 상품 구간, 개개인 투자 상황, 유용한 투자 콘텐츠 등을 집약한 '홈 탭’으로 변경했다.
‘홈 탭’에는 월별 예상 수익과 개개인의 투자 상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하면서 어니스트펀드가 제공하는 혜택과 투자 정보 콘텐츠, 인기 상품 등을 홈 화면에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간편투자 탭’에서는 고객이 자신의 투자성향에 맞는 상품을 한눈에 파악하고 선택할 수 있다. 각 투자 상품 정보로의 접근성을 높이고, 모바일 간편투자 서비스도 직관적으로 구축했다.
‘더보기 탭’에는 고객 의견을 수렴한 '내 투자 관리'가 포함됐다. '내 투자 관리'는 어니스트계좌 예치금과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 투자 기능 한도 등 투자와 관련된 모든 자산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어니스트펀드 모바일 앱이 2.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다양한 고객들이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과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앱 리뉴얼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모바일 환경에서 어니스트펀드 간편투자 서비스를 보다 유용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한 혁신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앱 기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혜주 기자 shj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