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가 신용카드 큐레이션 서비스인 '핀크 카드몰'을 출시했다. /사진제공=핀크
이미지 확대보기핀크가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기반한 맞춤형 카드를 추천하는 큐레이션 서비스인 ‘핀크 카드몰’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핀크 카드몰’은 주요 카드사의 알짜배기 신용카드를 한데 모아 볼 수 있으며 고객의 생활 방식에 따른 맞춤형 카드 추천부터 신청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핀크 카드몰’은 카드사별 인기가 높은 신용카드를 보여주는 ‘인기 신용카드’와 키워드에 따른 맞춤형 카드를 찾아주는 ‘키워드별 혜택 카드’, 고객이 원하는 할인혜택을 갖춘 카드를 선별해 주는 ‘맞춤형 카드 찾기’ 등 3가지 기능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핀크는 ‘핀크 카드몰’에서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13만원 캐시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후 카드 발급을 신청하면 된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매년 사용되지 않는 휴면카드가 늘고 있는 가운데 맞춤형 카드 추천부터 신청, 이용실적에 따른 캐시백 혜택까지 주는 핀크 카드몰로 고객들과 카드사의 시간·경제적 손해를 줄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카드몰 론칭을 통해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고 계속적으로 제휴 카드사들을 추가해 카드상품 플랫폼의 새로운 기준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shj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