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은 객실에서 레고(LEGO)의 꽃다발 세트를 만들어볼 수 있는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과 레고코리아가 협업한 '마이 리틀 부케 위드 레고(My Little Bouquet with LEGO)’는 레고가 지난1월 ‘키덜트’ 고객을 위해 선보인 꽃다발 세트를 객실에서 만들어볼 수 있는 패키지다.
“성인의 80% 이상이 놀이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는 레고그룹의 최근 설문 결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기획한 이 패키지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휴식과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체크인 시 프론트데스크에서 ‘레고 꽃다발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총 756개의 부품으로 구성된 이 세트는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고 다양한 꽃과 잎, 줄기 등을 각자의 취향에 따라 색다르게 조립할수 있다. 또한, 사탕수수 원료의 식물성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부품이 포함돼 ‘식물 컬렉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친환경적이다.
‘마이 리틀 부케 위드 레고’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기준 △레고 꽃다발 세트 1개 △객실 내 레드 와인1병 및 와인백 1개 △식음 5만원 이용 혜택(투숙 기간 중 사용)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 혜택으로 구성되며, 오는 14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레고 대신 생화로 꽃장식을 만들 수 있는 패키지도 선보인다.
‘마이 블라썸(My Blossom)’은 계절감이 느껴지는 꽃을 활용한 DIY 키트가 튜토리얼 영상과 함께 제공된다. 영상에서는 꽃꽂이 방법뿐만 아니라 꽃 관리에 유용한 ‘꿀팁’도 제공한다.
‘마이 블라썸’ 상품은 3월 31일까지 판매되며 디럭스 룸 1박 기준, △플라워 센터피스 DIY 키트 1개, △객실 내 레드 와인 1병 및 와인백 1개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