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익스피리언스 룸. / 사진제공 = 호텔신라
이미지 확대보기스위트 객실에서 넉넉한 여유를 누리는 동시에 삼성전자의 최신 생활가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이다.
이번 패키지는 코로나19로 ‘집콕’ 추세가 장기화되면서 가전 수요가 크게 늘어난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기획했다. 고가의 가전제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호텔에서 먼저 체험해보고 구매여부를 결정하는 동시에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휴식도 가능한 일거양득의 효과가 있다.
이번 협업을 위해 서울신라호텔의 코너 스위트 객실(68㎡) 2개와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84㎡) 1개 등 총 3개의 객실이 모습을 바꾼다.
에어드레서와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더 프레임 TV 등 4종의 최신 가전제품이 객실 곳곳에 배치되어객실에 머무는 동안 편리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제품의 특성상 서울신라호텔 객실 내의 하나의 작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서울신라호텔은 프리미엄 가전으로 채운 ‘익스피리언스 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객실 이용과 함께 즐길 수 있는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되는 10만원 상당의 식음 포인트를 활용하면 투숙 기간 동안 전체 식음업장 및 룸서비스를통한 식음을 즐길 수 있으며, 체크아웃 시 포인트만큼 청구 금액이 차감된다. 이외에도 ‘모엣 샹동 로제(Moet & Chandon Rose)’ 하프 보틀 1개가 제공되어 특별한 하루를 기념할 수 있다.
‘익스피리언스 룸 위드 삼성전자’ 패키지는 코너 스위트 혹은 프리미어 스위트1박 기준 △’익스피리언스 룸’ 이용혜택(1박) △식음 10만원 포인트(크레딧) △모엣 샹동 로제 하프 보틀 1병 △신라 베어 1개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2인) 으로 구성되며 오는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