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의 티켓을 잡아라’는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현장에서 공연을 보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지니뮤직이 릴레이 형식으로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온라인을 통해 아티스트와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도록 라이브 이용권을 제공한다. 8월초 KARD(1탄)를 시작으로 골든차일드, 아메바컬쳐, 러블리즈 등과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인공은 그룹 엑스원(X1) 출신 손동표로, 온라인 팬미팅 ‘더 비기닝’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티켓을 제공한다.
지니뮤직은 온라인 팬미팅 ‘더 비기닝’ 콘텐츠 이용권을 제공함으로써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과 활발히 교류하는 아티스트 손동표의 무대를 선물하겠다고 설명했다. 업계에서는 손동표의 생애 첫 팬미팅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을 것이라며 기대하고 있다.
지니뮤직 정기결제 고객들은 본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4일이며, 당첨될 경우 2020 손동표 첫 생애 팬 콘서트 ‘더 비기닝’의 라이브를 올레tv에서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는 일련번호와 함께 VOD 시청권을 받게 된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단장은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지니 고객들에게 오프라인 현장의 생생한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했던 본 프로모션이 어느덧 5번째를 맞이했다”며 “특히 이번에는 팬덤층이 두터운 손동표의 온라인 팬미팅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