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핏2’는 1.1인치 컬러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3D 글라스를 적용해 스타일리시한 다자인을 완성했다. 무게도 21g으로 얇고 가벼워 착용감도 편안하다.
또한 ‘갤럭시 핏2’는 걷기·달리기·로잉머신 등 5가지 운동 기록을 자동으로 측정해준다. 수영·자전거·필라테스 등 90여가지의 다양한 운동 기록도 가능해 스포츠 활동이 많은 이들에게 유용하다.
‘갤럭시 핏2’은 운동 기록뿐 아니라 4단계의 수면 상태를 측정해 수면 효율과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스트레스 지수도 측정할 수 있다.
손씻기 알림 기능도 탑재돼 주기적으로 손을 씻을 수 있도록 돕는다. 손 씻는 시간도 측정해줘 개인 위생에 관리까지 책임진다. 스마트폰으로 수신한 메시지를 바로 확인하고 바로 답장할 수도 있다.
‘갤럭시 핏2’는 매일 충전할 걱정 없는 넉넉한 용량의 159mAh 배터리를 탑재해 최장 2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핏2’는 블랙과 스칼렛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만9500원이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쿠팡,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갤럭시S20 FE' 사전 예약 판매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핏2'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