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롯데하이마트
‘빅 하트세일’을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운영한다. 인기 가전 제품을 한정 수량 할인 판매하는 ‘하트비트 특가’ 기획전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정각에 30가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 UHD TV(163cm)를 혜택가(카드 청구할인, 엘포인트(L.POINT) 등을 포함한 할인가) 112만원대에, 삼성전자 제트 무선청소기를 혜택가 5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로보락 로봇청소기, LG전자 21KG 세탁기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쇼킹 타임딜’ 행사도 한다. 10시, 14시, 17시 하루 세 번 2모델을 추가 할인해준다.
‘브랜드 릴레이’ 기획전에서는 매일 5개 국내 최정상 브랜드를 7일간 릴레이로 선보인다. 같은 상품을 두 개 사면 추가 할인해주는 ‘하트 온리 패키지’도 마련했다. 디지털, 주방·생활용품을 패키지로 만들어 한정수량 판매할 계획이다.
이벤트도 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하트 스탬프 투어’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앱 설치, 출석 체크, 이벤트 공유 등을 하면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 스탬프를 모두 모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 엘포인트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주고 매일 1인 1회 참여할 수 있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이번 하트 세일은 월초 추석 연휴로 늦어진 만큼 고객들께 드릴 수 있는 혜택은 더 늘려 ‘빅(BIG) 하트세일’로 준비했다”며, “10월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3개월 동안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