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 플립 커스텀 스킨’은 사용자가 좋아하는 색상·패턴·캐릭터를 인쇄한 필름을 스마트폰에 직접 부착해 ‘갤럭시 Z 플립’을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화시킨다. 케이스를 끼우지 않아 슬림한 디자인과 그립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개성 있는 표현이 가능하며, 지문도 묻어나지 않아 깔끔하다.
색상은 △블루 △라이트 그린 △레드 △무광 투명으로 4가지다. 패턴은 △블랙워치 △지오메트릭 △닷 △그리드 4가지, △곰표 △마블 스파이더맨 △니니즈 3가지 캐릭터로 총 11가지의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색상 스킨은 기존 미러 블랙, 미러 퍼플, 미러 골드 위에 그대로 입혀 전혀 다른 감성을 표현한다. 곰표 디자인 스킨으로 뉴트로 감성을 연출할 수도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 신규 구매 고객뿐 아니라 기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커스텀 스킨’ 1회 무상 부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 사용자는 삼성 멤버스 앱에서 프로모션 쿠폰을 다운받은 후, 7월 9일부터 전국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커스텀 스킨 선택 및 부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부착 서비스 정식 시작에 앞서 3일부터 5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현대 판교점, 갤러리아 광교점,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서 커스텀 스킨 부착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 Z 플립 사용 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면 프로모션과 별도의 커스텀 스킨 1종 추가 증정 및 부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티커나 비즈, 키링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갤럭시 Z 플립 사용자들에게 영감을 얻어 ‘커스텀 스킨’을 제작하게 됐다”며 “커스텀 스킨을 통해 갤럭시 Z 플립만의 새로운 폰 꾸미기 문화가 만들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