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홈케어 전문가가 에어컨 내부를 살균하고 있다. / 사진 = 한샘
한샘의 홈케어 서비스인 ‘한샘홈케어’는 여름 시즌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인기 상품인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 △에어컨 케어 △매트리스 케어 등 3가지 서비스를 오는 30일까지 최대 50% 할인한다. 또, 여름 시즌 상품 3종 패키지 구매와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추가 할인과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고강도 특수섬유 소재를 사용해 작은 벌레뿐 아니라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를 90% 이상 차단 할 수 있는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은 이번 행사를 통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 구매 고객이 에어컨 케어 상품와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 설치는 평형대에 따라 17만 7100원에서 53만 9000원에, 에어컨 케어는 방충망 설치와 함께 구매 시 20% 할인된 6만 5600원에서 11만 4400원까지 구입 가능하다. 매트리스 케어는 방충망과 에어컨 케어와 함께 구매 시 사이즈에 따라 50% 할인된 2만 3000원에서 2만 8500원에 이용 할 수 있다.
또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과 에어컨 케어 구매 고객에게 문자로 발송되는 후기 작성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은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받아 볼 수 있다. 한샘홈케어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한샘홈케어는 전문 교육 과정을 이수한 케어 전문가가 현장에 방문해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확산 사태 속에서 집안에 있는 시간이 늘어간 가운데, 에어컨 사용량이 증가하는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며 집안 위생의 필요성이 더욱 중요해졌다”며 “홈케어를 통해 외부의 먼지와 해충의 집안 유입을 막고, 에어컨 속 찌든 때와 곰팡이 등을 제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