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8월 14일까지 9주 동안 전문투자자로 처음 등록을 하거나 차액결제거래(CFD) 비대면 계좌개설 후 처음 거래하는 손님에게 현금과 수수료 혜택을 주는 ‘CFD 하나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CFD 하나로 이벤트는 전문투자자 등록 이벤트와 국내외 CFD 첫 거래 시 현금지급 및 수수료 우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는 행사이다. 이벤트 기간 중 개인전문투자자 심사를 신청해 최초로 등록하는 손님에게 현금 10만원, CFD 계좌를 비대면으로 개설하고 100만원 이상 거래하는 손님에게 현금 5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비대면으로 개설된 국내 CFD 계좌에는 계좌개설일로부터 3개월 동안 온라인 거래 시 우대수수료 0.11%를 한시적으로 적용한다.
엄준기 하나금융투자 글로벌파생영업실장은 “국내외주식 CFD 서비스를 오픈하고 온라인으로 개인 손님이 전문투자자 등록할 수 있게 했다”라며 “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에 CFD기능을 탑재하는 등 손님들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여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2주내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상금은 당첨자들에게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