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키친&바스 전문관 스퀘어원 연수점 매장전경. / 사진 = 한샘
한샘 스퀘어원 연수점에서는 413㎡(125평) 공간에 부엌과 욕실, 붙박이장 등 홈 인테리어에 필요한 제품을 선보인다. 한샘의 프리미엄 라인인 ‘키친바흐 세이블 브라운’을 비롯해 ‘스모크드 오크’, 스테디셀러인 ‘유로 로엔화이트’와 ‘시그니처 화이트’ 등 부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뉴트럴 브라운’과 ‘프렌치클래식’, ‘스테디모던’, ‘아티골드’, ‘수퍼피에트라’ 등 욕실 제품도 전시했다. 이와 함께 침실과 서재, 현관, 거실장 등 빌트인 가구도 선보인다.
스퀘어원 연수점에서는 한샘만의 3D 설계 서비스인 ‘홈플래너’와 ‘VR컨텐츠’ 등 IT 기술을 접목한 상담 및 시공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홈플래너를 통해 고객이 살고 있는 아파트와 평수에 맞는 설계로 시공 후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VR컨텐츠 상담서비스로 가상현실을 활용해 실제 아파트와 같은 집꾸밈 사례를 간접 체험할 수도 있다.
스퀘어원 연수점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할인 행사 및 이벤트도 펼쳐진다. ‘부엌&욕실’ 또는 ‘부엌&붙박이장’ 등 패키지 구매 시, 금액대별 할인 혜택 또는 밭솥과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한 품목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할인 또는 대형마트 상품권을 증정하고, 실측 상담을 받기만 해도 가전과 식사권 등을 받을 수 있는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키친&바스 전문관 한샘 스퀘어원 연수점’에서는 한샘의 50년 노하우가 담긴 키친과 바스, 빌트인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며 “오픈을 맞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