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6월 할인 판매 프로모션에 나선다/사진=스위스 유라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유라의 스터디셀러 커피머신을 최대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는 ‘J6’가 25% 할인 판매된다. 론칭 이후 소비자 문의가 가장 많은 신제품 ‘ENA 8’의 3가지 컬러(노르딕 화이트, 선셋 레드, 메트로폴리탄 블랙)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ENA 8’은 카페 퀄리티의 깊은 커피 맛과 어느 주방에서나 고급스럽게 어우러지는 컬러와 디자인을 자랑하는 라인이다. 이는 클래식한 블랙커피부터 우유 거품의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까지 총 10가지 스페셜티 커피를 원터치로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라의 IoT 기술이 적용돼 스마트폰 앱(J.O.E)으로 원격 커피 추출은 물론 나만의 레시피도 설정할 수 있다.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를 활용해 제작된 ‘ENA 8 매시브 알루미늄’은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E 시리즈’ 이상의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라가 선별한 ‘스페셜 원두 패키지’가 제공된다.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유라가 특별 지정한 스페셜 할인데이에는 추가 3%가 할인된다. 추가 할인 혜택과 사은 품목은 머신 종류에 따라 상이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유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라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홈 카페’ 열풍과 함께 올여름 역대 폭염 주의보가 예고되면서 집에서도 카페 퀄리티의 아이스 커피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유라 커피머신에 대한 구매 문의가 늘고 있다”며 “원두 본연의 풍미를 담은 진한 커피 맛과 원터치 자동 세척 시스템을 자랑하는 유라 커피머신은 편리하면서 품격있게 여름 홈카페를 즐기고 싶은 커피 애호가들에게 제격이다”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